지방세 이의신청

홈 홈 > 민원정보 즐겨찾기 > 지방세 이의신청 > FAQ

지방세 이의신청 FAQ
Q. 이의신청을 할 수 있는 신청인의 자격은 무엇인가?
보기버튼
Q. 이의신청을 제출할 수있는 기한은 언제인가?
보기버튼
Q. 이의신청 인터넷 접수를 위해 컴퓨터에 인증서가 있어야 하는가?
보기버튼
Q. 이의신청을 접수하면 언제쯤 결정서를 받아 볼 수 있는가?
보기버튼
Q. 이의신청을 제출하면서 증빙서류도 인터넷으로 제출할 수 있는가?
보기버튼
Q. 이의신청을 접수한 후 그 처리과정을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는가?
보기버튼
Q. 대리인이 이의신청을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는가?
보기버튼
Q. 대리인이 이의신청을 인터넷으로 접수하는 경우에도 신청인의 명세를 기재하여야 하는가?
보기버튼
Q. 이의신청을 접수한 후 나의 사건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여야 하는가?
보기버튼
Q. 전자우편 주소와 휴대전화 번호는 반드시 기재하여야 하는가요?
보기버튼
Q. 서울시에 인터넷으로 심사청구를 할 수 있는 세목은 무엇인가?
보기버튼
Q. 취득세, 등록세, 주민세, 자동차세 등 특별시세 및 재산세 등 자치구세에 대한 조세심판원 심판청구를
    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는가?
보기버튼
Q. 이의신청서만 인터넷으로 접수하고 파일로 첨부할 수 없는 입증자료는 우편으로 보낼 수 있는가?
보기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