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0(전화,문자,챗봇) 민원결과

홈 홈 > 민원결과 > 120(전화,문자,챗봇) 민원결과

읽어보세요!

  • 120다산콜재단 전화, 문자, 챗봇 또는 스마트불편신고 앱에서 신청한 민원 처리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  • 신청된 민원은 '접수 > 처리중 > 완료' 순으로 진행되며, 수정 및 취하를 할 수 없습니다.
120(전화,문자,챗봇) 민원결과
민원구분  
*
*   
*
검색

* 표시된 곳은 반드시 입력하여야 합니다.

  • 번호
  • 분류
  • 제목
  • 신청일시
  • 진행상황
  • * 조회된 데이터가 없습니다.

GO

서울특별시청 (04524)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[오시는길]

문의처 02)120, 시민봉사담당관 02)2133-7935

© Seoul Metropolitan Government. All rights reserved.

웹접근성품질마크